오토데스크 코리아, AutoCAD 2013 출시

오토데스크 코리아, AutoCAD 2013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12.03.2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데스크 코리아, AutoCAD 2013 출시

세계적인 3D 소프트웨어 제조회사 오토데스크 코리아 (대표이사 한 일, www.autodesk.co.kr)는 AutoCAD 2013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utoCAD 2013은 오토데스크의 주력 2D 및 3D CAD 디자인 응용프로그램 최신 버전이며, 이와 함께 AutoCAD LT 2013도 출시된다. 또한, 이번 AutoCAD 2013 버전은 최초로 AutoCAD WS와 다른 오토데스크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도 직접 연결할 수 있게 되어, 이제 사용자들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디자인 작업에 액세스 해 공동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롭고 강력한 3D 디자인 도구로 무장한 AutoCAD 2013 제품군을 통해 건축 전문가, 엔지니어, 디자인 전문가들은 보다 효과적으로 디자인 아이디어를 연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속한 문서화 작업 및 전체 디자인 워크플로우의 유기적 연결이 가능해졌다. AutoCAD 2013제품군은 분야별로 필요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맞춤화 할 수 있는 유연성과 동시에 디자인 컨셉 도출에서 완성에 이르기까지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에이미 번젤(Amy Bunszel) 오토데스크 오토캐드 제품 부사장은 “오토데스크는 규모나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들이 혁신적인 컨셉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하며, “최근 디자인 환경은 갈수록 모바일화되고 그 경쟁 또한 치열해 지고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게 되는 고객들을 위해, 오토데스크는 높은 업무 효율성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에 필요한 성능과 업무 유연성을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