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하우젠 연아 서포터즈 이벤트’ 인기

‘삼성 애니콜*하우젠 연아 서포터즈 이벤트’ 인기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1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모자 추첨 통해 ‘ICE ALLSTARS 2009’ 티켓 증정
삼성전자가 김연아 NG 동영상을 스크랩하면 8월에 열리는 아이스쇼 티켓을 증정하는 ‘삼성 애니콜*하우젠 연아 서포터즈 이벤트’를 7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김연아 NG 동영상을 보고 온라인 카페와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en.com) 또는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에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리는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ICE ALLSTARS) 2009’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김연아의 NG 동영상은 오픈 10일만에 2000건이 넘는 스크랩수를 기록하며 김연아와 아이스쇼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삼성 애니콜*하우젠 연아 서포터즈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블로그와 온라인 카페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김연아 NG 동영상은 꾸미지 않은 김연아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CF 퀸으로 연예인 못지 않은 끼를 발산하며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던 김연아의 귀여운 실수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김연아의 NG 동영상이 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NG 동영상의 인기와 김연아 아이스쇼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에 힘입어 ‘삼성 애니콜*하우젠 연아 서포터즈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김연아의 손을 잡고 아이스쇼에 입장할 피겨 꿈나무를 모집하는 ‘삼성 애니콜*하우젠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과 애니콜 제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본적인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13세 이하 자녀를 둔 삼성전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우젠 홈페이지와 삼성모바일닷컴 홈페이지에서 7월 26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