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돌 유이, 시샘 자극하는 골프 패션 공개!

연기돌 유이, 시샘 자극하는 골프 패션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돌 유이, 시샘 자극하는 골프 패션 공개!

연기돌로 사랑받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최근 봄바람처럼 싱그럽고 화사한 골프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7개월에 걸친 KBS <오작교 형제들> 드라마 촬영을 마친 유이는 지난해부터 모델로 활동해 온 ‘르꼬끄 골프’의 CF촬영을 위해 태국에 다녀온 데 이어, 사진작가 오중석과 함께 르꼬끄 골프의 카다진(Catazine: 카다로그와 매거진의 합성어) 촬영에 임한 것. 사진>르꼬끄 골프_2012 S/S시즌 화보컷

이날 촬영에서 유이는 톡톡 튀는 컬러가 인상적인 ‘테라’ 시리즈와 슬림한 라인의 스커트, 컬러 진(Jean) 등 르꼬끄 골프가 올 시즌 선보이는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를 먼저 제안하고, 의상을 꼼꼼히 챙기는 등 프로 못지 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이날 유이는 20벌 이상의 의상을 갈아입는 강행군이 이어졌지만, 촬영 내내 웃는 얼굴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 나갔다. 이에, 오중석 작가는 유이의 상큼 발랄한 모습에 영감을 받아 현장에서 직접 유이를 모델로 한 특유의 아트워크를 제작해 유이가 아주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유이는 패션지 화보 촬영 등을 마무리한 후 다음 달 27일부터 도쿄, 나고야, 오사카의 3개 지역을 순회하는 일본 첫 단독 투어 콘서트 [PLAYGIRLZ]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