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도 반한 ‘공블리’ 공효진의 가방 화보 공개

하정우도 반한 ‘공블리’ 공효진의 가방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공효진과 화보 촬영

하정우도 반한 ‘공블리’ 공효진의 가방 화보 공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배우 공효진과 함께 한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패션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공블리(공효진+러블리)란 수식어를 갖고 있는 그녀답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드러나는 스타일링과 포즈로 화보의 콘셉트를 표현해 냈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공효진은 크림색 원피스 차림에 핑크컬러의 벨티드 장식이 포인트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지나 백’을 매치해 화사한 봄의 느낌을 보여줬으며 와일드한 감성을 빈티지한 느낌으로 풀어낸 ‘와일드시티 백’을 매치해 도시여성의 도도함을 표현했다. 또한, 다양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네쉬빌 백’을 통해 싱그러운 봄날의 정취를 담아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공효진의 사랑스럽고 편안한 이미지에 어울릴 수 있도록 독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백 스타일링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공효진의 다양한 백 스타일링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나일론’ 4월호와 ‘LG패션샵(www.lgfashionshop.com)’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개봉한 영화 <러브픽션>에서 영화 수입회사에 근무하는 매력적인 커리어우먼 희진 역을 완벽히 소화해 ‘로코의 여왕’ 자리를 굳건히 지켰으며 <러브픽션>은 극장가에서 흥행돌풍을 일으키며 국내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는 최단기간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