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슈퍼 히어로 총 집합, 사상 최강 팀플레이 본격 가동

‘어벤져스’ 슈퍼 히어로 총 집합, 사상 최강 팀플레이 본격 가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 슈퍼 히어로 총 집합, 사상 최강 팀플레이 본격 가동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등 슈퍼 히어로들의 총 집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가 지금껏 보지 못한 사상 최강의 팀플레이로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감독: 조스 웨던| 주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제레미 레너, 사무엘 L. 잭슨, 톰 히들스턴 | 개봉: 2012년 4월 26일(목)]

세상을 구하기 위한 슈퍼 히어로들의 최강 팀플레이!
준비는 끝났다! 이제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오는 4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영화 <어벤져스>가 지금껏 보지 못한 슈퍼 히어로들의 사상 최강 팀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는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등 역대 최고의 히어로들이 모두 뭉친 사상 최강의 블록버스터. 지금까지 <아이언맨>, <토르: 천둥의 신>, <인크레더블 헐크>, <퍼스트 어벤져> 등 각기 다른 영화에서 맹활약을 펼친 슈퍼 히어로들이 한 팀이 된 이유는 바로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됐기 때문. 예상치 못한 적들의 등장에 지구가 위험에 처하게 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S.H.I.E.L.D)’의 국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는 대재앙을 막기 위해 슈퍼 히어로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된다.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 슈퍼 히어로들은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일명 ‘어벤져스 작전’ 아래 사상 최강의 팀을 결성, 지금껏 보지 못한 슈퍼 팀플레이를 선보인다.

특히 공개되자마자 아이튠즈 영화 예고편 최다 다운로드 신기록을 달성한 <어벤져스> 예고편은 ‘어벤져스’가 결성되기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티격태격하는 히어로들의 대립과 갈등을 보여주며 앞으로 이들이 어떻게 한 팀이 되어갈 것인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여기에 거대한 전쟁을 앞두고 도심 한복판에 집결한 슈퍼 히어로들의 모습은 짜릿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이들이 보여줄 사상 최강의 팀플레이를 더욱 기대케 했다. <아이언맨> 시리즈부터 <토르: 천둥의 신>, <퍼스트 어벤져>, <인크레더블 헐크> 등 모든 영화들은 “<어벤져스>를 위한 예고편에 불과했다”는 말이 나올 만큼 역대 최강 슈퍼 히어로들이 모두 뭉친 영화 <어벤져스>는 지금까지의 블록버스터 작품들을 모두 능가하는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2012년 블록버스터 전성시대의 흥행 포문을 열 예정이다.

전 세계가 열광한 최강 히어로들의 총 집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는 4월 26일 개봉과 동시에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극장가에 거대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