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광학 26배 고배율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X-S1’ 출시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광학 26배 고배율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X-S1’ 출시 이벤트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3.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 광학 26배 고배율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X-S1’ 출시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X-S1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구매 고객 전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 이벤트는 X-S1의 출시일인 14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X-S1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럽 전역에서 인정 받고 있는 100년 전통 브랜드 ‘델시(DELSEY)’ 의 고급 숄더백을 증정하기로 한 것. X-S1이 판매되고 있는 각종 온라인숍과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동시 진행되며 사은품은 구입처에서 바로 증정한다.

X-S1은 광학 26배줌의 고배율 렌즈와 DSLR의 고화질 후지논 렌즈를 탑재하고 있어, ‘진정한 하이엔드 카메라의 탄생’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카메라다.

구체적으로 X-S1은 2/3인치 대형 EXR CMOS 센서 덕분에 1200만 화소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26배의 줌렌즈를 통해 목적에 따른 다양한 화각의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광학 26배 줌 렌즈에 F2.8 - F5.6 밝은 후지논 렌즈를 탑재하고 있어 흔들림에 강하고 자연스러운 아웃 포커스가 가능하다. 더불어 대형 3.0인치 틸트 LCD창은 1cm라는 초근접 거리에서의 슈퍼 매크로 촬영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X-S1만의 빠른 AF와 0.01초의 셔터 타임랙 역시 중형 DSLR 보다 더욱 빠르게 촬영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녔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인 고용강 부장은 “후지필름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인 X-S1의 출시 이벤트 사은품인 델시(DELSEY)의 고급 숄더백은 봄을 맞이해 출사족들에게 유용할 뿐만 아니라 ‘X-S1’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강조해 줄 제품이다” 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기획해, ‘X’ 시리즈에 보여주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