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음성인식 보상판매 대전’ 실시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음성인식 보상판매 대전’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3.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음성인식 보상판매 대전’ 실시

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3월 12일부터 22일까지 봄맞이 ‘파인드라이브 음성인식 보상판매 대전’을 자사 홈페이지 (www.fine-drive.com)에서 실시한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국내 최고 속도인 2.12GHz급 CPU와 음성인식 기능이 탑재된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v’를 비롯,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BLACK’, ‘파인드라이브 iQ Wide 2000’,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등 총 4종이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최대 43%까지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제품 모델에 따라 최대 4종의 ‘보상판매 특별 구성품’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에 접속해 안내절차에 따라 신청한 후, 기존에 사용하던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된다.

최신형 모델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v’ 8G(기가)는 정상가에서 39% 할인된 29만 9천원, 16G는 31만 8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기존 구성품인 TPEG, 리모콘, SD카드리더기 3종과 더불어 안전운전을 위한 ‘접이식 점멸등 삼각원뿔’과 ‘경광봉’, 내비게이션용 액세서리 ‘액정보호필름’, ‘썬바이저’ 등 ‘특별 구성품’ 4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 외 모델의 16G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기존 구성품 TPEG, SD카드리더기 2종 외에 ‘경광봉’, ‘액정보호필름’ 2종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파인디지털은 보상판매 기념으로 ‘MUST HAVE 액세사리 대전’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에너지바, AC어댑터, 보호커버 등 내비게이션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최고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파인드라이브는 운전중 내비게이션의 가장 안전한 사용방법이 음성인식이라고 확신하며, 실제로 음성인식 내비게이션의 사용자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제적인 가격으로 파인드라이브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