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 컴플렉스, 앨범발매와 더불어 '피터팬 증후근' 환자들을 위한 무료공연

피터팬 컴플렉스, 앨범발매와 더불어 '피터팬 증후근' 환자들을 위한 무료공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터팬 컴플렉스, 앨범발매와 더불어 '피터팬 증후근' 환자들을 위한 무료공연

오는 8일, 홍대 라이브 클럽 씬의 대표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보컬 전지한, 기타 이치원, 베이스 전지일, 드럼 김경인)’의 정규 5집 앨범 ‘O[ou]’가 발매된다. 2008년 정규 4집 [LOVE] 이후 4년 만인 이 앨범은 기존 ‘피터팬 컴플렉스’의 서정적인 모던락 스타일을 탈피한, 일렉트로닉 신스팝 스타일을 더욱 발전시킨 앨범이다.

총 11곡이 들어 있는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은 ‘첫사랑’, ‘감정을 삼키고’ 2곡인데, 그 중 1번 트랙 ‘첫사랑’은 5집의 전체적인 색깔이 잘 녹아 있는 곡으로,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신디사이저의 소리로 피터팬 컴플렉스의 새로운 변화를 알린다. 그리고 10번 트랙 ‘감정을 삼키고’는 2집의 유일한 어쿠스틱 스타일의 곡으로 4년 동안 기다려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노래이며,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박희본의 출연과 가을에 출간될 전지한의 단편소설 ‘엔터테이너’의 조합으로 독특한 스토리를 만들어 낸다. 소설 엔터네이너는 네이버 뮤직 스페셜 페이지에서 일부 서비스되고 있다.

피터팬 컴플렉스는 정규 5집 앨범 ‘O[ou]’ 발매를 기념하여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10개의 방’이라는 제목의 릴레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대 클럽타에서 진행되고 있는 본 공연은 매회 다른 프로그램과 다른 게스트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 전국투어 일정과 각종 페스티벌, 방송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피터팬 컴플렉스는 피터팬 증후근 환자들을 위한 무료공연을 여는데, 피터팬 컴플렉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peterpancomplex.com/blog/에서 ‘피터팬 증후근 진단카드’를 작성하고 추첨을 통해 초대된다.
한편, 피터팬 증후근 환자들을 위한 콘서트는 4월 8일 일요일 홍대 부근 벨로주에서 진행되며 공연 중간 정신과 의사와 상담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