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주니어, 영화 ‘곰돌이 푸의 모험’ 첫 방영

디즈니주니어, 영화 ‘곰돌이 푸의 모험’ 첫 방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주니어, 영화 ‘곰돌이 푸의 모험’ 첫 방영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곰돌이 푸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가 국내 안방극장에 상륙한다! 디즈니주니어에서 오는 13~14일(토~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곰돌이 푸의 모험(The Many Adventure of Winnie the Pooh)’를 방영한다.

<곰돌이 푸의 모험>은 월트디즈니에서 제작한 극장판 영화로, 곰돌이 푸가 꿀을 찾으며 일어나는 모험을 다룬다.

말썽꾸러기 곰돌이 푸의 관심은 오로지 달콤한 꿀에 집중되어 있다. 푸의 단짝 친구인 ‘크리스토퍼 로빈’은 푸가 벌들과의 사투를 벌일 때, 꿀을 먹고 구멍에 끼었을 때 등 언제나 도움을 주며 응원한다. 푸와 로빈의 모습을 통해 어린이들은 위기에 처한 친구들을 서로 도우며 난관을 헤쳐나가는 공동체 의식을 배워 나갈 수 있다.

<곰돌이 푸의 모험>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다양한 캐릭터의 동물 친구들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작지만 친구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피글렛, 언제나 자신감이 넘치는 티거, 모든 친구들에게 사랑 받는 이요르, 토끼 버니 등이 그들이다. 어린이들은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 좌충우돌 모험을 경험하고,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다.

디즈니주니어 관계자는 “푸는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되새기면서 아이들에게는 친구들과의 우정 및 협동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애니메이션”이라며 “곰돌이 푸의 모험 이야기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마법 같은 환상의 주말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