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들의 만찬' OST 김태우 '그래서 달린다' 호평

MBC '신들의 만찬' OST 김태우 '그래서 달린다' 호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2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들의 만찬' OST 김태우 '그래서 달린다' 호평

MBC '신들의 만찬' OST 테마곡 이승철의 '잊었니' 가 네이트 등 음원 사이트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성유리의 테마곡 '그래도 달린다' 가 주목받고 있다. 

'그래도 달린다' 는 가수 김태우가 부른 곡으로, 브리티쉬 팝의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메이저 느낌이 주는 가벼움 보다는 기타와 베이스의 정교한 플레이와 묵직하면서도 느리지 않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음악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김태우의 보컬은 '그래서 달린다' 와 굉장히 잘 맞는 소리를 가졌다." 면서 "특히 고음 부분에 있어서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인공이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달리겠다는 의지를 알맞게 살려냈다." 는 평을 내고 있다. 

작곡은 신 형이 맡았다. 그는 국민요정 아이유의 '여자라서', 버블시스터즈의 '바보처럼', 마리오의 '문자(feat.백지영)' 등을 작곡했으며, 박효신, 화요비, 에즈원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싱과 MBC '나는 가수다'  편곡, 영화 및 드라마 음악 감독으로도 활동해 주가를 올리고 있다. 

은반의 요정 김연아 선수의 '오마주 투 코리아' 를 작곡한 지평권 음악감독과 이승철의 '잊었니', 김태우의 '그래도 달린다' OST 합류로 시청률 상승에 일조하고 있는 드라마 '신들의 만찬' 은 매주 토ㆍ일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