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 NEX-7K 정식판매 개시

소니코리아, 알파 NEX-7K 정식판매 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2.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알파 NEX-7K 정식판매 개시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오는 20일(월) 밤 11시 50분 GS 홈쇼핑를 시작으로 자사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NEX-7 블랙 번들렌즈 키트의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알파 NEX-7K는 바디와 표준줌렌즈(SEL1855)로 구성된 번들킷으로 1월 중순 바디킷을 출시한 이래 소비자가 가장 많이 기다려온 구성이다. NEX-7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해 주는 블랙 컬러 번들렌즈는 오직 NEX-7K로만 만나볼 수 있다. NEX-7K는 20일(월) 밤 11시 50분 GS 홈쇼핑 방송을 통해 169만 8천원의 가격으로 한정수량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8G 메모리, 케이스, 렌즈 필터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알파 NEX-7은 기존 미러리스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미러리스 최초 ‘플래그십’ 모델로, 세계 최초로 2,430만 화소의 고해상도로 새롭게 개발된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센서와 초당 10연사를 가능하게 하는 소니의 최신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뿐만 아니라,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0.02초까지 릴리즈 타임을 줄여 순간포착에 유리하며 여기에 한층 진화된 초고속 AF (오토포커스)를 지원하여 전세계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중 가장 빠른 반응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미러리스 카메라 중 최초로 현존하는 전자식 뷰파인더 중 최고 해상도와 콘트라스트, 정교함을 자랑하는 XGA OLED 트루 파인더™ 탑재 및 3개의 다이얼과 네비게이션 버튼의 조합을 통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새로운 트리내비(TRINAVI) 컨트롤 기능으로 일반 소비자도 사용이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는 등 최고 사양으로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제품이다.

실제 지난달 9일, 예약판매 시작 30분만에 초도 물량 200개가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킨바 있으며, 제품을 구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구매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GS 홈쇼핑 런칭을 통해 소비자들은 그간 손꼽아 기다려온 NEX-7K 킷을 안방에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판매 개시 30분 만에 매진된 바디킷 예약판매 이후 가장 인기가 많은 표준줌렌즈킷의 정식 발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는데, 이번에 NEX-7 표준줌렌즈 킷을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정식 발매를 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미러리스 최강자 NEX-7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방송 이후 NEX-7K는 소니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 및 COEX, 압구정 직영점, 그리고 소니코리아 공식 판매채널에서 2월 2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