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트라밴드’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반격 예고 영상 공개

‘콘트라밴드’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반격 예고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트라밴드’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반격 예고 영상 공개

북미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3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액션 스릴러 <콘트라밴드>(수입/배급: UPI코리아)가 주연 배우인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반격을 예고하는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목숨을 건 마지막 작전!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반격을 예고하는 특별영상 대공개!

<파이터>, <이탈리안 잡>의 마크 월버그의 액션과 <언더월드> 시리즈의 히로인 케이트 베킨세일의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북미 박스오피스 1위 화제작 <콘트라밴드>가 가족을 구하기 위한 한 남자의 거침없는 반격을 예고하는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콘트라밴드>는 과거를 잊고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전직 프로 밀수팀 리더 크리스(마크 월버그)가 사랑하는 아내(케이트 베킨세일)의 하나뿐인 동생 앤디(벤 포스터)의 치명적 실수로 불법 마약 밀수에 휘말리게 되자 최정예 팀을 구성, 목숨을 건 마지막 작전과 거침없는 반격에 나선다는 액션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 속에는 마크 월버그와 케이트 베킨세일을 포함한 배우들이 작품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내용들이 담겨 있어 영화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범죄 세계를 떠났다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으로 1억 5천만 달러가 걸린 대형 범죄에 뛰어드는 크리스 역을 연기한 마크 월버그는 “그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 그래서 마지막 게임에 뛰어들죠. 굉장히 볼 만한 영화에요.”라고 말하며 거대 마약 조직을 향한 치열한 반격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크리스의 아내이자 그의 저돌적인 액션의 모든 이유라 할 수 있는 케이트 역의 케이트 베킨세일은 “관객들은 이런 밀수, 의리, 형제애의 이야기들을 아주 좋아해요.”라고 말하며 뉴올리언스 국제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케일 넘치는 액션과 긴박한 스토리, 가족애까지를 강조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긴박한 스토리와 거대한 스케일에 감탄한다!
마크 월버그 식 액션과 케이트 베킨세일의 연기 변신에 기대감 업!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반격이 예상되는 특별영상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거운데, ‘마크 월버그 정말 멋있네요! 개봉 기대됩니다!’(다음 닉네네임_뽀*), ‘마크 월버그 기대 되요!’(다음 닉네임_바다*), ‘마크 월버그! 거침없는 반격 기대 중’(다음 닉네임_ch*), ‘오랜만에 볼 영화 생긴 듯’(다음 닉네임_럭키*), ‘통쾌한 액션 영화 같은 느낌!’(다음 닉네임_닉네*)’ 등 오랜만에 액션 카리스마로 찾아온 마크 월버그의 액션과 영상 속에서 보여지는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별영상에서 보여지는 장갑차 절도씬부터 헬리콥터 추격씬, 뉴올리언스 항구에 실제로 띄운 거대한 선박까지 스케일과 볼거리까지 모두 갖춘 <콘트라밴드>는 올 봄 시즌을 대표할 액션스릴러로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관심을 고조 시키고 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마크 월버그의 거침없는 반격을 예고하는 특별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액션 스릴러 <콘트라밴드>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