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리포터 지영, 연예계 인맥 총결산 사진공개!!

한밤의 tv연예 리포터 지영, 연예계 인맥 총결산 사진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밤의 tv연예 리포터 지영, 연예계 인맥 총결산 사진공개!!

한밤의tv연예 지영의 미니홈피에 올라온 “그동안 만난 톱스타들과의 사진 총결산”사진들이 올라와 화제다.

“그동안 인터뷰한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며 본인도 놀라워한다.
그중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던 축구스타 박지성부터 장동건, 이병헌, 이승기, 이범수, 배수빈과 군 입대한 현빈, 강동원, 비(정지훈)까지 실로 다양하다.

프로그램 내에서도 “한밤의 인맥왕“이라고 소개 되어지는 이유가 처음 만나 인터뷰를 함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친해보인다고해서 한밤 식구들이 지어준 별명이다.

“프로그램의 특성상 인터뷰를 기다리는 동안 스타들의 촬영장 분위기를 빨리 파악하고 분위기에맞게 적당한 질문을 현장 애드립으로 재치를 발휘하여 스타들을 편하게 해주다보니 인터뷰 분위기 자체가 매끄러워서 시청자들에게 편하게 다가가는 것 같다. 그리고 평소 성격도 사람을 좋아하고 밝고 명랑한 성격이라 저에겐 이일이 천직인 것 같다” 며 너스레를 떨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인터뷰는 “국민 남동생 이승기“편이었다고 전했다. 이승기와 인터뷰를 하면서 뛰어난 말솜씨와 상대방을 배려하는 위트까지 이승기는 ”노력하는 천재”이지 “허당 이승기“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었다. 그래서 단연 베스트 인터뷰는 ”이승기”라고 말했다.

한편, 지영이 출연중인 “SBS 한밤의 TV연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