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카리스마 김도연, 냉혈한 황신혜 압도!

부드러운 카리스마 김도연, 냉혈한 황신혜 압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연 말한마디에 황신혜 꼼짝못해…

부드러운 카리스마 김도연, 냉혈한 황신혜 압도!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착한 엄마 연분홍(김도연 분)이 냉혈한 악녀 최강선(황신혜 분)에게 맞대응하며 두 사람의 갈등에 더 큰 불을 지폈다.

목인범(전노민 분)의 전아내이자 현재 전구광(장항선 분)의 아내 연분홍(김도연 분)은 구광의 딸 단비(박수진 분)과 함께 오랜만에 쇼핑을 하게 된다. 분홍은 자신에게 마음문을 연 단비와 함께 다정하게 쇼핑을 즐기던 도중 강선(황신혜 분), 가온(왕지혜 분) 모녀와 우연히 부딪히게 된다.

카페에 마주앉게 된 분홍과 강선. 강선은 자기의 임신사실을 자랑스럽게 얘기 하며 과거의 일들을 꺼내어 놓는다. 강선은 분홍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며, 자신과 분홍의 위치에 대해 재차 각인시켜 주려는 심산이었지만 분홍은 흔들리지 않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강선을 응시하며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나 지금 충분히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나한테 미안해하지도 말고 날 동정하지도 말아요. 그게 내가 당신한테 바라는 마지막 예의예요.” 라며 강선에게 차분하게 말한다. 분홍이 보인 의외의 반응에 강선은 뒤통수를 맞은 것 같은데....

착하게만 그려졌던 분홍은 2월7일 방송분에 구광에게 대항하기도 하고, 강선과 밀리지 않는 기싸움을 펼치는 등 캐릭터에 대한 변화를 짐작케 하며 앞으로 이어질 드라마 갈등 라인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