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 출간

한빛미디어,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 출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미디어,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 출간

사진 보정, 생활 소품 만들기, 타이포그라피까지 포토샵은 생활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생활 속에 자리잡은 포토샵을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가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다.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에는 ‘나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다양한 예제가 가득하다. 세련되고, 멋진 예제를 통해 포토샵을 오래도록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 포토샵을 처음 배우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두 가지로 만들 수 있는 예제부터 여러 기능을 합쳐서 만들 수 있는 예제 순서로 배치하였다.

귀동걸(박귀염) 저자는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필요한 사람과 나눠 쓰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호기심디테일 블로그(http://blog.naver.com/parkgylove)를 통해 포토샵 정보를 나누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또, 포토샵 강좌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귀동걸의 포토샵 호기심 오픈캐스트(opencast.naver.com/HD127)는 포토샵 분야의 베스트 캐스트로 사랑 받고 있다.

‘호기심디테일의 포토샵 CS5’는 포토샵으로 생활 속의 소소한 재미를 찾고자 하는 포토샵 입문자에게 좋은 참고서가 되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