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피 이승광, 명품 근육 몸매 공개

구피 이승광, 명품 근육 몸매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피 이승광, 명품 근육 몸매 공개

‘구피’ 이승광이 명품 근육 몸매를 공개했다. ‘연예인 몸짱’ 이승광, 건강한 바디라인과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 관리 비법은?

SBS Plus ‘컴백쇼 톱10’을 통해 결혼사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이승광이 화보촬영을 통해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눈을 끌고 있다.

2007년 서울시장배 보디빌딩대회에서 ?70kg급 일반부 우승을 거머쥐며 연예계 대표 몸짱 반열에 오른 이승광은 멀티펑션으로 유명한 이든(IDUNN) 화장품의 남성화장품 ‘스킨맨’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승광은 “신체 관리와 더불어 중요한건 피부 관리”라며 “남성화장품 스킨맨과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을 항상 애용하고 있으며, 정말 탁월한 화장품”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이든화장품 측은 이승광에게 다양한 제품을 전폭적으로 후원하겠다는 뜻을 전하며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이든화장품의 남성케어 스킨맨은 그린콤플렉스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남성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으며, 남성들의 동안피부 깨끗한 피부 관리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2010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2세 연하의 아내와 혼인 신고를 마친 이승광은 ‘컴백쇼 톱10’에 출연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에 눈물을 떨궜다.

녹화 당일이 결혼 1주년이었던 이승광은 아내에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승광은 “주머니에 1원 한 푼 없는 나를 위해 희생한 아내는 내가 사랑밖에 줄 수 없었고 사소한 선물 하나도 못해줬던 여자”라고 애정을 과시해 감동을 안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