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신동과 ‘더 레드’ 홍현희, 커플 파트너가 된 이유…SBS 방송툰이 그 비밀 밝혀

‘강심장’ 신동과 ‘더 레드’ 홍현희, 커플 파트너가 된 이유…SBS 방송툰이 그 비밀 밝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심장’ 신동과 ‘더 레드’ 홍현희, 커플 파트너가 된 이유…SBS 방송툰이 그 비밀 밝혀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의 방송툰이 매번 화제가 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매회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방송툰 작가가 상상력을 동원하여 색다른 에피소드를 만들어내는 SBS<방송툰>서비스(http://comic.sbs.co.kr/)는 지난 1월 베타 오픈 서비스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SBS<강심장>커플 특집에서 ‘슈퍼주니어’ 신동과 ‘더 레드’ 홍현희가 파트너로 앉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는데, SBS<방송툰>-강심장 ‘마사지툰 4화’에서 색다르게 그 비밀을 풀어냈다. 이어 연재된 제 5화에서는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는 씨스타 보라와 서준영 사이에서 신동이 사랑을 고백하는 기발한 스토리로 재미를 주었다.

SBS<방송툰>을 접한 네티즌들은 “작가님 삼성센스를 쓰시나.. 센스넘쳐요!”, “정말 재미있어요~!!!”, “컷 하나하나가 깨알같네요! 덕분에 웃고 갑니다!”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고 있다. 현재 강심장의 SBS<방송툰> ’마사지툰’은 5화까지 연재 되었으며, 매주 한편씩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강심장 ‘마사지툰’ 이동욱 작가는 <저수지의 걔들>이라는 4컷 인기만화를 그린 경력의 소유자로 SBS<방송툰>에서도 그 실력을 발휘하며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동욱 작가의 웹툰은 SBS 만화관 <방송툰> 서비스 ‘이동욱 작가방’(http://comic.sbs.co.kr/miniblog/main/blog_main.jsp?blogSeq=10000000017)에서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