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이 선택한 커피는 어떤 맛일까?” 커피 모델까지 접수!

“신세경이 선택한 커피는 어떤 맛일까?” 커피 모델까지 접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이 선택한 커피는 어떤 맛일까?” 커피 모델까지 접수!

'대세' 신세경이 ‘달.콤커피’의 대표 얼굴로 발탁되며 화장품과 소주에 이어 커피 모델까지 접수했다!

연기뿐 아니라 노래, 예능, CF까지 각종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 연기자 신세경이 '커피와 음악' 컨셉의 커피프랜차이즈 '달.콤커피'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다.

'달.콤커피’는 트렌디와 달콤함의 대명사인 신세경이 커피전문점의 새로운 트렌드를 열어가고 있는 '달.콤커피'의 이미지와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특히 오감으로 느끼는 차별화된 음악을 선사하는 '달.콤커피'와 연기자이면서도 음악과 인연이 깊은 신세경의 ‘음악’에 대한 공통점이 이번 모델 선정에 한몫 했다는 후문. 지난 1998년 서태지 앨범 'Take 5'의 포스터 모델로 데뷔한 신세경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푸른소금’ OST 작업에 직접 참여했으며, 지난해 ‘무한도전’에서도 숨겨진 노래 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달.콤커피’를 운영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독자 개발한 특별 메뉴, 모던한 인테리어, 시간과 분위기에 따라 엄선한 음악을 선사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달.콤커피’가 강남과 홍대 부근의 트렌드세터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전속모델 신세경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전개 해 나가며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얻은 신세경은 오는 3월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패션왕' 촬영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