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미니앨범 기념, 소리바다만의 특별한 이벤트

‘세븐’ 미니앨범 기념, 소리바다만의 특별한 이벤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 미니앨범 기념, 소리바다만의 특별한 이벤트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가수 세븐의 두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기념하여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선 첫 번째 <세븐의 특별한 음악 선물>이벤트는 소리바다 회원에게 세븐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2월 1일(수) 18시부터 2월 4일(토) 18시까지 4일간 타이틀곡 음원을 선물한다.

소리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오늘의 프로모션 음악 다운로드’를 클릭.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다운로드 한 음악이 자동 포스팅이 되면 ‘내가 노래를 못해도’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스페셜 앨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세븐 인터뷰 영상을 감상 할 수 있으며, 타이틀 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다운로드 또는 응원글을 남겨주는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함 경품을 지급한다. <스페셜 앨범 이벤트>는 2월 7일(화)부터 2월 21일(화)까지 2주간 진행되며 경품은 블루투스 헤드셋(1명), 영화 예매권(7명), 세븐 싸인 CD(7명), 싸인 포스터(7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세븐의 두번째 미니앨범은 앞선 두 차례의 티저 영상을 통해 먼저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비롯 지난 1월 일본에서 발매된 미니앨범을 통해 먼저 인기를 얻은 ‘SOMEBODY ELSE’의 한국어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