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 야채가게 순정마초 이광수 본격 러브라인 시작!

총각네 야채가게 순정마초 이광수 본격 러브라인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각네 야채가게 순정마초 이광수 본격 러브라인 시작!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순정마초 노총각 남유봉 (이광수 분)의 본격적 러브라인이 시작되었다.

꿈만같던 창업의 꿈을 이룬 싱싱맨들은 대파하나에도 정성을 쏟으며 가게 홍보에 나선다. 야채 한 봉지마다 마음을 담아파는 총각들의 오!싱싱맨 야채가게. 판매조인 유봉은 과일을 팔게 되는데 사람들이 유봉에게서 사간 과일박스엔 무르고 곯은 과일들이 나온다. 결국 고객들은 반품요구를 하게되는데…

일명 도매시장에서 속박이(위에 상급의 물건을 채우고 아래쪽엔 중,하급의 물건을 채우는것)에 당한 싱싱맨들이 도매시장을 찾아간 사이, 유봉은 물건을 사간 주민을 만나 신선한 과일로 바꿔주고 고개숙여 사과하지만 끝내 문전 박대를 당하고 만다. 이를 보고있던 서영(강예솔 분)은 유봉에게 떨어진 과일을 내밀게되는데…. 청순한 미소의 서영에게 한눈에 반해 버린 유봉. 배달되냐는 그녀의 물음에 앞뒤 생각도 못하고 배달된다고 말해버린다.

드라마, 예능, 영화까지 섭렵하며 올킬배우로 떠오르는 이광수가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시골 노총각 남유봉으로 순박하고도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펼쳐보일 예정이다. 시골청년 유봉의 러브스토리는 ‘총각네 야채가게’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주며 극의 재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이에 누리꾼 들은 “광수 러브라인 기대 만땅! 노총각 장가 보냅시다!”, “드디어 광수 러브라인
시작? 순정남 애정남 되나요?”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