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4년 만에 3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개최

원티드, 4년 만에 3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1.3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티드, 4년 만에 3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개최

명품 보컬그룹 ‘원티드’가 오랫동안 ‘원티드’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콘서트를 연다. 최근 5년 만에 정규 3집앨범 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성 보컬 그룹 원티드 (김재석, 하동균, 전상환)가 오는 3월 31일(토)과 4월 1일(일)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07년 12월, 원티드의 전신 세븐데이즈의 멤버 가수 이정과 원티드가 함께한 ‘세븐데이즈 & 원티드’ (7DAYZ & WANTED) 콘서트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단독콘서트이다.

원티드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1월 20일 5년 만에 발매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3집 발매 기념 콘서트로서 그 동안 군 복무와 개별 활동으로 인해 많은 활동을 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이들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가장 크다.

그 동안 원티드 멤버 김재석은 개인 정규앨범과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등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7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 ‘김재석 of WANTED’를 개최해 성황리에 첫 단독콘서트를 마친 바 있다.

하동균은 군 제대 후 보컬리스트에서 싱어송라이터로 새롭게 변신하고 발매한 ‘After the Love’와 이정과 함께 참여한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 ’기다릴게‘가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9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 ’Below the Surface'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멤버 중 막내인 전상환은 현재 군복무 중으로 2월 제대를 기다리고 있으며 제대 후 바로 원티드 콘서트 연습에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원티드가 발매한 3집 앨범 타이틀곡 ‘너에게로 간다’와 아이유가 피쳐링에 참여해 많은 화제를 모은 ‘Like You’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원티드 콘서트는 3월 31일(토), 4월 1일(일) 이틀간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Back to Vintage‘라는 타이틀로 열리며 <원티드 3집 앨범 발매 콘서트 ’BACK TO VINTAGE'>의 공연티켓은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2월 9일(목) 낮 12시부터 판매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