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FIX), 드라마 발효가족 ‘사랑이 두려워’ 1월 26일 공개

픽스(FIX), 드라마 발효가족 ‘사랑이 두려워’ 1월 26일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1.2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스(FIX), 드라마 발효가족 ‘사랑이 두려워’ 1월 26일 공개

최고의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음악감독인 박선주가 뭉친 JTBC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 OST. Part3, ‘사랑이 두려워’가 오는 1월 26일 공개된다. ‘사랑이 두려워’의 주인공은 인기 그룹 ‘픽스(FIX)’의 보컬이자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오송과 정욱, 그리고 브레이브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떠오르는 작곡가 ‘똘아이 박(본명 : 박현중)’과 함께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준비가 되었다.

픽스(FIX)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호소력이 돋보이는 ‘사랑이 두려워’는 하루가 지날수록 사랑했던 연인에 대한 사랑이 너무나 커져, 더욱더 헤어진 연인이 간절히 생각난다는 심정을 잘 표현해낸 곡이다. 상대방이 자신을 떠난 뒤 잘 지내는지의 대한 궁금함과 다시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순수한 감성의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자아내게 만든다.

데뷔 전부터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픽스(FIX)’는 2011년 방영된 드라마 <빅히트>의 주연 출연과 동시에 OST를 담당했으며 또,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의 OST 삽입곡 ‘가슴아’를 불러 매력적인 보이스와 세밀한 감성 표현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일일시트콤 <왔어왔어제대로왔어>의 동명 타이틀곡 동일 시트콤의 OST Part.1 Navi(나비)의 ‘Missing You’의 랩 피쳐링, 송일국 박진희 주연의 <발효가족>의 삽입곡 ‘천지인’의 랩 피쳐링, 제작 전부터 화제가 된 드라마 <천상의 화원 곰배령>의 OST 와 정우성 한지민 주연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빠담빠담>OST 참여예정 등, 데뷔 전부터 화려한 활약으로 가요계에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박선주, 그들의 O.S.T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미 화제가 된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은 한국의 다양한 김치만큼이나 다양한 인간상을 제공하고 그들이 어떻게 이어지며 사랑하고 갈등을 풀어나가는지, 가족애와 우정을 말하는 JTBC의 개국 드라마이다. 동 시간대에 방영되는 다른 종편 드라마들에 비교해 월등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빠담빠담’과 함께 JTBC의 드라마 시청률 강세를 이끌어갈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발효가족은, 박선주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한 여러 가지 음악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고, 제이세라의 ‘이깟 사랑’으로 이별에 관한 여자의 심경을 시청자에게 선사했으며, 또 ‘허영생’의 입술에 맺힌 말’ 역시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왔다.

발효가족 OST Pt.3 ‘픽스(FIX)’의 ‘사랑이 두려워’는 올 겨울 시청자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줄 감미로운 선물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