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윈도우 7 무료 업그레이드 및 옵션 할인 행사

델, 윈도우 7 무료 업그레이드 및 옵션 할인 행사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0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이하 델코리아)은 델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보답코자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최신 윈도우 7 운영체제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행사와 더불어 서비스 프로모션, 디자인 스튜디오 아트 커버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델코리아는 향상된 속도와 최고의 편의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신 윈도우 7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2009년 6월 26일부터 2009년 12월 31일 사이에 윈도우 7 업그레이드가 적용되는 델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업그레이드 방법은 이벤트 웹사이트(www.dell.co.kr/windows7)를 방문하여 사용자 정보와 제품 정보 등 간단한 등록만으로 신청이 완료되며, 웹사이트 신청은 2010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신청한 고객은 2009년 10월 22일 윈도우 7 출시와 함께 무료로 DVD를 받고 업그레이드를 실행할 수 있다. 윈도우 7 업그레이드는 델 윈도우 비스타 홈 프리미엄 혹은 그 이상의 운영체제를 탑재한 제품에 한하여 적용된다. (단, 스튜디오 17은 제외, 스튜디오 XPS 13과 스튜디오 XPS 16의 32비트 운영체제는 제외)

알뜰살뜰 선택 사항 할인 행사도 개최

유학 및 어학연수 시즌을 맞이하여 글로벌 서비스가 가능한 델 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은 물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 연장 옵션까지 덤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윈도우 7 업그레이드 행사와 함께 제품 구매시 선택 사항(이하 옵션)에 대한 할인 행사도 개최하여 고객들의 지갑을 배부르게해 준다. 서비스 프로모션은 델 노트북 PC와 데스크톱 PC 구매시, A/S 옵션을 추가로 구매할 경우 해당 서비스 선택 비용을 4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40% 할인에 해당되는 A/S 옵션은 가정용 노트북의 경우 “고객과실/ 사고보장 서비스”, “2년 방문 서비스”이며, 가정용 데스크톱의 경우는 “3년 방문 서비스” 구매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자신만의 개성을 예술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 스튜디오 아트 커버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디자인 스튜디오 아트 커버를 지원하는 노트북 PC 구입시 아트 커버 옵션을 선택하면 아트 커버 가격의 50%를 할인해 준다.

델 디자인 스튜디오는 획일화된 노트북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예술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고객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매장을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마이크 밍(Mike Ming)과 데릭 웰치(Derek Welch)가 디자인한 8가지 노트북 커버디자인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마이크 밍은 뉴욕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로 신나고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디자인들을 선보인다. 델 디자인 스튜디오는 붉은 소용돌이, 오후 햇살, 하늘 바다, 초록 물결, 파도 타기를 주제로 한 마이크 밍 디자인을 통해 제품에 생생한 컬러와 사실성을 더했다. 또한 데릭 웰치의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레드 레이, 블루 레이, 퍼플 레이도 깔끔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더해 준다.

델코리아 한석호 부사장은 “델은 고객에게 니즈를 찾고 이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선택 가능한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 시키고 있다”며 “이번 윈도우 7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와 옵션 품목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델의 가치있는 옵션 품목을 폭 넓게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윈도우 7 업그레이드에 대한 상세 정보와 일정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코리아 윈도우 7 행사 홈페이지(www.dell.co.kr/windows7)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델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