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W 1천만 고객돌파 기념’ DIY 프로모션

KT, ‘SHOW 1천만 고객돌파 기념’ DIY 프로모션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0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톡톡 튀는 마케팅 활동으로 눈길을 끌었던 SHOW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나만의 스타일 DIY(Do it yoursel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www.kt.com)는 SHOW 1천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다음 달 8월 15일 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자신이 SHOW 사이트에서 직접 디자인 한 자동차를 1년간 무료로 운행할 수 있는 ▲‘내가 디자인한 나만의 자동차’이벤트를 2009 ‘레드닷’디자인상을 수상한 기아차 SOUL과 함께 진행한다. 대한민국 성인 남녀 누구나 공모할 수 있고 신청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해당 차량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유류비를 제외한 일체의 차량비용을 회사가 부담하며 사진콘테스트 등 연계 이벤트를 통해 유류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다. 고객이 직접 그리고 색칠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내가 디자인한 핸드폰 케이스’이벤트도 진행한다. 휴대폰 모델은 연아의 햅틱(SPH-W7700), 햅틱 아몰레드(SPH-W8500), 아레나(LG-KU9000), 러브액츄얼리(IM-U460K) 4종류며 이벤트 기간 중 모델별로 각각 100명씩, 총 400명을 선정해 휴대폰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SHOW 사이트에서 SHOW 고객은 2만 2천원에, 타사 고객은 3만원에 자신이 디자인한 핸드폰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SHOW 사이트에서는 신규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SHOW의 새식구가 된‘SHOW WIBRO’에선 새로 가입한 고객 중 1,000명을 선정해 1개월 와이브로 무제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SHOW 데이터 완전자유’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에서도 3,000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프티쇼(6,300원)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쇼킹스폰서 골드형에 가입해 휴대폰을 구입하면 2년간 78만원의 할인과 6만원을 추가적으로 할인 받아 최대 84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QOOK & SHOW’결합상품에 3년 약정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개인고객부문 임헌문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이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HOW가 1천만 고객에 머물지 않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HOW사이트(www.show.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