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SF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 메인 예고편 공개

SF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 메인 예고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 메인 예고편 공개

<트랜스포머> 시리즈 ‘하스브로사’의 동명 전투 게임을 바탕으로 한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주연: 리암 니슨, 테일러 키취,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브룩클린 데커, 리한나 / 감독: 피터 버그 / 수입·배급: UPI 코리아)이 2012년 4월 19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시선을 압도하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 폭주 등 영화 팬들의 폭발적 기대감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예고편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25만 명 방문자 폭주!

지난 8월 1일 선보인 1차 예고편을 통해 영화에 대한 뚜렷한 존재감을 알린 SF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이 이번에 공개한 메인 예고편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뜨거웠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고편 공개와 함께 지난 20일 오후 단 한 시간 동안만 노출되며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를 알린 포털 사이트 네이버 배너 광고의 클릭율은 타 영화 광고의 평균 반응율 대비 2.5배 이상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또한 이날 단 한 시간 동안 <배틀쉽> 메인 예고편을 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방문자 수만 무려 25만 명에 달하며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여실히 입증했다.

숨기엔 완벽한 바로 그곳!
광활한 미지의 세계, 바다에서 펼쳐지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지구를 습격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들과 그에 맞서는 전세계 다국적 군함 간의 사상 최대의 전투를 보여 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마치 <트랜스포머>를 연상케 하는 외계 존재들의 등장과 그들의 거대한 선재 공격, 그리고 바다와 지상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전투 장면은 숨쉴 틈 없이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러한 장면들은 예고편 초반 ‘바다, 광활한 미지의 세계, 숨기엔 완벽한 곳’ 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외계 존재에 대한 정체와 그들이 지구를 습격하는 목적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예고편이 이 정도면… 지구가 멸망하기 전에 나와야 보고 죽는데’(ID_bokk****), ‘오 마이 갓… 이건 꼭 봐야 돼!’(ID_jun95****), ‘오… 완전 기대중 ㅋㅋ 예고편 쩌네… 트랜스포머 이후 기대작!’(ID_mind****), ‘리암 니슨이 참여했다면 최하 7점 이상.. 거기다 트랜스포머면 +2!’(ID_songofs****) 등의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하스브로사’ 원작, 2억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제작비, <핸콕>의 피터 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리암 니슨을 비롯한 테일러 키취, 브룩클린 데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그리고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쉽>은 2012년 4월 19일 전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