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SBS 명장면은?’ 2011 NeTV Awards 개최

SBS,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SBS 명장면은?’ 2011 NeTV Awards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SBS 명장면은?’ 2011 NeTV Awards 개최

2011년 올 한 해 SBS TV 프로그램 중 최고의 명장면은 무엇일까? 화제의 프로그램이 풍성했던 2011년 SBS TV에서 잊지 못할 명장면을 네티즌의 손으로 직접 뽑는 2011 NeTV Awards에서, 잊지못할 명장면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NeTV Awards는 내가 원하는 장면을 직접 편집해서 출품하므로 다른 네티즌 투표와 차별화되는 시상식이다. SBS NeTV(http://netv.sbs.co.kr)는 방송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편집해서 SBS 홈페이지 또는 개인 블로그에서 공유하는 서비스로, 네티즌들은 NeTV를 이용해 올해 SBS 프로그램 중 가장 재미있고 인상적이었던 장면을 직접 편집한 뒤 2011 NeTV Awards에 출품할 수 있다.

지금까지 올라온 NeTV Awards 드라마 명장면 중 대상 후보작으로 꼽히는 장면은 ▲<보스를 지켜라> 김재중 “10초만요” 신 ▲<시티헌터> 이민호 숟가락 액션 ▲<천일의 약속> 수중키스신 등. 코미디, 액션, 로맨스 장면 등이 골고루 후보로 올라 있어 후보작 감상만으로 올 한 해 풍성했던 SBS 드라마를 뒤돌아볼 수 있다.또한 ‘베스트 커플’을 뽑는 부분에서는 ▲<보스를 지켜라>에서 여심을 흔든 키스신을 선보였던 김재중-왕지혜 커플 ▲<보스를 지켜라> 김재중-지성 ‘차차커플’ ▲<천일의 약속>에서 슬프고 아련한 사랑을 보여줬던 김래원-수애커플 등이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특히 NeTV Awards 베스트 커플상 부문은 일반적인 드라마 주인공 커플 뿐 아니라 남남커플, 주연-조연 커플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커플들이 활약하고 있어서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2011 NeTV Awards 예능 오락 부문에서는 ▲송중기-송지효 뽀뽀(런닝맨) ▲박진영의 엄지를 들게 만든 그녀(K-POP 스타) ▲김병만의 명품 스케이팅(키스앤크라이) 등 올 한 해 안방을 뜨겁게 달군 예능 명장면들로 채워져 있다.

2011 NeTV Awards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이후 수상작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NeTV Awards 모든 부문의 후보 작들은 NeTV awards 사이트(http://netv.sbs.co.kr/event/2011award/award_main.jsp?order=popula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