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리쌍 극찬’, 정기고! ‘머물러요’ 겨울 러브송 깜짝 공개!

‘리쌍 극찬’, 정기고! ‘머물러요’ 겨울 러브송 깜짝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쌍 극찬’, 정기고! ‘머물러요’ 겨울 러브송 깜짝 공개!

리쌍에게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은 ‘힙합 박효신’ 정기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러브송을 깜짝 공개했다.

22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싱글 '머물러요'를 발매한 정기고는 특유의 달달한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녹이며 올겨울 가장 떠오르는 러브송으로 주목받고있다.

'머물러요'는 앞으로 정기고가 선보일 <My Favorite Cut> 시리즈의 첫 싱글로 '남들이 다 사랑할 동안 난 그대만 기다렸어요. 그러니 내게 머물러요'라는 달콤한 사랑메시지 같은 가사와 정기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보사노바 곡으로 로맨틱의 정석을 보여줄 것이다. <My Favorite Cut> 시리즈는 그간 가요계에서 시도되지 않은 시리즈로 대중가수로서 표현의 제약이 있는 곡들을 발표해 대중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또한 정기고는 지난 2일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영화 <오싹한 연애> OST인 'Waterfalls'를 발표하고 음악적 스팩트럼을 한단계 높였으며, 이번에 발매된 새 싱글 '머물러요'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다른 좀 더 대중적인 뮤지션으로 한발짝 다가설 예정이다.

정기고의 소속사측에서는 "원래 이 곡은 다른 곡들과 함께 더 늦게 발표될 예정이었으나,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정기고의 바람으로 싱글로 먼저 발매 하게 되었다."라고 싱글 발매에 대하여 전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말이 필요없다! 녹아 없어지겠네", "너무 달달해", "단한곡으로도 만족을 주네요", "감성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기고의 <My Favorite Cut> 시리즈1 '머물러요'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