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체어 위의 록커 박완규, 카리스마는 어디로?

더 체어 위의 록커 박완규, 카리스마는 어디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체어 위의 록커 박완규, 카리스마는 어디로?

예능계의 떠오르는 록커돌 가수 박완규가 21일 방송되는 KBS Joy의 블록버스터 퀴즈쇼 <더 체어 코리아>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지적인 매력을 뽐낸다.

<더 체어 코리아>에 퀴즈 도전자로 나선 박완규는 본격적인 퀴즈에 앞서 ‘어떤 문제도 자신 있다’는 호언장담으로 제작진을 긴장시킨다. 그러나 방송에 체어메이트로 함께 출연한 그룹 부활 출신 보컬리스트 이성욱이 “많이 가 봐야 3단계”일 것이라며 박완규의 허세에 직격탄을 날리자 때 아닌 신경전이 벌어진다.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도 착용하지 않은 채 생 눈빛으로 문제 화면을 응시하며 강한 집중력을 보여준 박완규. 매 단계 지정된 심박수를 유지한 채 퀴즈의 정답까지 맞춰야 하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의연한 모습으로 퀴즈 마니아로서의 본색을 드러낸다.

하지만 카리스마 록커 박완규에도 약점은 있었다. 바로 거친 록커의 이미지에 어울리지 않게 동물 퀴즈에 약한 모습을 보이며 순한 양으로 돌변한 것. 과연 박완규는 사전에 호언장담했던 대로 모든 퀴즈의 문제를 맞출 수 있을지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도 카리스마 MC로 변신을 선언한 MC 서경석과 카리스마의 원조 박완규의 치열한 입담 대결 역시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21일 밤 11시,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될 <더 체어 코리아>에는 박완규를 비롯해 90년대 대표 섹시 디바 김지현과 카레이서 여배우 이화선, 전 NRG 멤버 출신인 노유민이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