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백동수! 지창욱 이번에도 <무 사>세요?!

<무사> 백동수! 지창욱 이번에도 <무 사>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사 백동수의 히어로 지창욱이 이번엔 검이 아닌 무를 빼 들었다..

무사 백동수에서 타이틀 롤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명품무사라는 호칭으로 큰 인기를 얻은바 있는 지창욱. 이번엔 그가 <무사> 대신 <무 사>세요! 를 외치는 야채장수로 시청자를 맞으러 온다.

㈜터치스카이 (대표 박인택)가 제작하는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시청률 보증수표 지창욱이 농산물 도매시장에서 리어카 다섯 대 분량의 무를 하역하며 연기에 전념하고 있다.

 이날 강서농수산물 도매시장에서 무를 하역하던 지창욱을 보던 시장상인들은 “전문인력도 하기 어려운 작업이다. 처음치곤 너무 잘한다! 배우만 아니면 스카우트 하고 싶다!” 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새롭게 '총각네 야채가게'를 촬영하며 무, 배추, 대파, 바나나, 꽈리고추, 무화과 등 채소 과일들과   사랑에 빠진 지창욱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건강한 젊은이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건강한 청년들의 땀과 노력을 응원하는 감동의 이야기, 일상의 평범함 속에 삶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도전하고 성공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싱그러운 인생 드라마 "총각네야채가게"가 시린 겨울, 젊음의 생생한 열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2011~2년 겨울 훈훈한 감동의 열혈 청년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에서 12월 21일 저녁 9시2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