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직장인 기 살리기 이벤트 ‘너! 때문에 웃고 산다’ 진행

스마트빌, 직장인 기 살리기 이벤트 ‘너! 때문에 웃고 산다’ 진행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0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황에 어려운 직장인들 동료들과 동료애 다진다"
불황으로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힘을 주고, 직장동료들과 동료애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업체인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직장동료들과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소개하거나 동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너! 때문에 웃고 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자사 사이트인 스마트빌(www.smartbill.co.kr)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자를 추첨해 각각 5만원 상당의 피자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직장동료와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작성하는 ‘우리 회사 센스쟁이 우후훗’ 이벤트에서는 가장 공감을 많이 받은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피자헛 피자를 증정한다. 공감을 표시한 회원 중에서도 50명을 추첨해 1만원권 도서상품권을 나눠준다. 또 ‘사랑스런 동료에게 영화표 팍팍!’ 이벤트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싶은 동료에게 ‘파이팅 한마디!’를 남기면 20명에게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문화지출비가 대폭 삭감되는 상황에서 문화 생활을 지원하고, 회사 생활에 웃음을 주는 동료들과 동료애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마트빌은 전자세금계산서를 도입한 1000대 기업의 52%가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로 60만 직장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