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스티치 시리즈 마라톤 방영

디즈니채널, 스티치 시리즈 마라톤 방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2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캐릭터 천방지축 외계악동 스티치를 이번 주말, 디즈니채널에서 하루 종일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전문채널인 디즈니채널은 오는 26~27일 이틀 간 스티치 영화와 TV 애니메이션을 연속으로 특별 편성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가족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는 시간 대인 주말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스티치 애니메이션이 연속 방영되어,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스티치와 하루를 보내며 따뜻한 가족애와 우정을 만끽할 수 있다.

스티치는 <릴로와 스티치>라는 영화와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을 통해 전 세계에 알려져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다. 천진난만한 스티치는 슈퍼 지능을 가졌지만 호기심이 왕성해 가는 곳마다 사건과 사고를 일으키는 말썽꾸러기 사고뭉치다.

이번 연속 방영에는 디즈니 극장판 애니메이션 <릴로와 스티치>를 비롯해 TV용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이 포함돼 있다. 영화 <릴로와 스티치>는 미국 개봉 시 박스오피스 150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며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특집 편성 외에 스티치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11월부터 새롭게 시작된 <스티치! 새로운 모험 시즌2>는 아시아와 세계를 무대로 장대한 모험을 떠나는 스티치와 유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즌2에서는 새로운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고 기존 시즌보다 더욱 다이너믹해진 스토리를 통해 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스티치를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을 위해, 아이들과 엄마가 함께 교감하며 시청할 수 있도록 주말 연속 편성을 시도했다”며 “이번 주말 온 가족이 스티치의 모험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과 친구들과의 우정을 되새겨 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