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rin (에이나린)의 세번째 싱글앨범 '사랑은 없다' 발매

A-Narin (에이나린)의 세번째 싱글앨범 '사랑은 없다'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15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arin (에이나린)의 세번째 싱글음반 '사랑은 없다'가 발매되면서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앨범은 전세계 120개국 동시 발매를 하여 국내.외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최근에는 일본 내 KBS Japan 와이케이팝에 뮤직비디오가 소개되며 한류 열풍에 동참하고 있는 글로벌한 신인가수 A-Narin (에이나린)의 세번재 싱글 음반 '사랑은 없다.'가 발매되었다. 

발매되는 음반마다 유명 뮤지션들의 지원사격으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명품보이스 A-Narin (에이나린)의 세번째 싱글 음반의 타이틀 곡 “사랑은 없다”는 마이너스케일이 돋보이는 미디움템포의 곡으로써, 각종 드라마 음악에서 부각을 나타내고 있는 프로듀서 박진호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했다. 

타이틀 곡 “사랑은 없다”는 실연의 아픔을 겪은 후에 느끼는 여자의 심리를 보여주는 곡으로 사랑을 했던 남자에게 버림받은 여자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공감 가는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비주얼 아트디렉터 장재훈의 손길이 담긴 음반 자켓은 귀엽고 발랄한 A-Narin (에이나린)에서 벗어나 성숙한 가을 여자의 느낌을 표현했으며, 앞으로 공개될 미공개 음반 자켓에서 그녀가 가진 매력을 한층 더 심도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 피아노 신다희, 기타 주병국 등 실력파 연주자들이 참여하고 그린코퍼레이션 오유석 엔지니어의 믹싱과 소닉코리아 전훈 엔지니어의 마스터링으로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사운드로 무장한 이번 음반에서 A-Narin (에이나린)은 드라마틱한 음악적 색채를 보여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