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화보닷컴, 스타 미공개 영상과 사진 대방출!!

스타화보닷컴, 스타 미공개 영상과 사진 대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화보 스타들의 미공개 영상과 사진이 스타화보닷컴 홈페이지(www.starhwabo.com)에 대거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화보닷컴 미공개 자료는 김민정, 김새롬, 김준희, 바다, 조민서, 지나, 이수정, 황인영 등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알려지지 않은 화보 촬영 뒷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 각 스타 별 화보 메이킹 필름, 현지 촬영 현장, 인사말 영상 등을 통해 평소 스타화보에서 보여지는 화려하고 섹시한 자태 뒷면에 감춰져 있던, 스타의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스타화보 촬영후기와 화보 컨셉, 그리고 화보 촬영 당시 패션과 뷰티 등에 대한 상세 소개도 확인 할 수 있어 스타의 화보 촬영에 대한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 해 준다. 스타화보닷컴에서만 진행하는 스타화보 이벤트 참가도 가능하다.

스타화보닷컴은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스타 미공개 영상을 유튜브(YouTube) 스타화보 채널에도 선보였다. 이에 따라 고객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영상을 친구들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손쉽게 공유 할 수 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스타화보닷컴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스타화보 미공개 영상에서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던 스타의 숨겨진 매력을 만날 수 있다”며 “향후 새로운 스타의 미공개 영상도 스타화보닷컴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