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 다이어트로 S라인 종결자 등극... 그 비결은?

차지연, 다이어트로 S라인 종결자 등극... 그 비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차지연이 최근 섹시해진 모습으로 S라인 종결자를 입증하는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고 있다.

MBC '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이 부른 남진의 '빈잔'을 피처링해 '임재범의 그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이후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는 탱고학원 원장으로 깜짝 출연하면서, 노래 이외에도 CF,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하고 있는 차지연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체중감량에 도전해 더 섹시한 S라인 몸매로 눈길을 끌고있다.

차지연의 체중 감량 비결은 일명 땀복으로 불리는 핫슈트이다.

세계챔피언 장정구선수에게 땀복 핫슈트를 우연히 선물 받은 차지연은 땀복이 이렇게 효과가 좋을지 몰랐다며 그동안 도망다닌던 저녁회식자리도 마음껏 참석한다고 했다. “이땀복을 입고 한시간만 뛰면 3시간 이상 운동한만큼 땀이 나와서 붓기도 빠지는게 저에게는 일석이조의 요술옷이죠“ 라며 극찬했다.

주식회사 사람사랑의 핫슈트(www.jjkoo.com)는 발한 작용을 도와 피부와 직접 호흡하여 땀 배출을 일으키는 국내최초 개발된 원단이라한다, 같은 칼로리의 운동도 핫슈트를 입고 하면 높은 칼로리의 에너지를 방출하여 일반 운동복을 입고 운동했을 때 보다 3배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몸의 보온 효과를 극대화시켜 관절 부상을 예방하며, 하루 10분 핫슈트 운동으로 체지방을 태워 체중 감량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기능성 스포츠웨어이다.

한편, 환상적인 S라인을 자랑하며 최강 몸매 종결자로 떠오르고 있는 차지연은 오는 11월에는 케이블 채널 ET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의 보컬트레이너로 활약할 예정이며, 2012년부터 장안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임용돼 내년 학기부터는 강단에 올라 제자들을 양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