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박재범, 엠블랙, 유키스 등이 참여한 영화 'Mr.아이돌' OST 대공개!

남규리, 박재범, 엠블랙, 유키스 등이 참여한 영화 'Mr.아이돌' OST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0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아이돌그룹의 탄생 비화를 다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Mr.아이돌’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공개되었다.

최고의 음악감독 박경진과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최성일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Mr.아이돌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영화가 촬영되기 전부터 오랜 시간 준비되어온 스케일 큰 프로젝트였다.

여기에 노영채, 엠블랙의 GO, 남규리, 유키스 등의 가수들이 보컬로 참여해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OST Part.1 Summer Dream, Part.2 남규리의 ‘그대만 보이네요’, Part.3 엠블랙 지오의 ‘Believe’등이 곡 자체의 힘만으로 각종 음원싸이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정도로 한곡 한곡의 완성도는 대단하다.

또한 나는 가수다를 비롯 유명가수들의 스트링 편곡을 도맡아 하고 있는 작곡가 최성일이 모든 곡의 스트링을 편곡하여 앨범의 완성도와 생명력을 불어넣었고 42인조 오케스트라와 강수호, 정수완, 최훈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하며 사운드 퀄리티를 높여주었다.

No Reply의 히트곡인 '끝나지 않은 노래'를 노영채의 보컬,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힘을 더했으며 No Reply 권순관의 신곡인 'Remember'가 공개되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메이저에서 마이너까지, 오버에서 인디까지, 발라드에서 댄스, 재즈까지 모든 음악을 골라 들을 수 있는 Mr.아이돌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종합선물세트같은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

한편 영화 ‘Mr.아이돌’은 11월 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