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디자인 업계 다양한 채용문 열려있어

7월 디자인 업계 다양한 채용문 열려있어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7.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디자인 NO.1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 따르면 SK 네트웍스(주), 서울시, 엠넷미디어(주), 모닝글로리, 두산동아(주) 등에서 디자인 분야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SK 네트웍스(주)에서 의상/의류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경력 3년 이상 이며 나이/성별/학력은 무관하다. 대학 졸업 이상자의 학력으로 5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하며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하며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 이후 인적성 검사 그리고 그 후에 1,2차 면접전형과 검강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방법은 7월 7일 까지 회사 홈페이지(www.sknetworks.com/recrut)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엠넷 미디어(주)에서 무대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 조건으로는 경력자여야 하며 나이/성별/학력 은 무관하다. 공중파 및 방송사 경력자와 미술 및 건축학 전공자를 우대하며 담당업무로는 방송 미술 및 무대 디자인을 맡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을 통과한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인성 및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7월 5일까지 CJ 그룹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cj.net)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울시에서 도시 설계 및 도시 디자인 전문요원을 선발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자격조건으로는 대학원 졸업이상, 2년 이상의 경력자를 요구하며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자격 조건은 지방공무원 전임계약직 ‘다’급에 해당하는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담당업무로는 서울도시디자인 기본계획 및 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시행사항에 관련된 일을 맡게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이후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지원방법은 서울시 홈페이지 (www.seoul.go.kr)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7월 14일까지 서울시청에 방문 제출 하여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홈페이지나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에서 팬시/문구 디자이너 및 제품/기계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인턴직이며 자격조건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며 나이/성별/경력은 모두 무관하다. 담당업무로는 문구류 제품 등의 디자인을 맡게 되며 자격 요건으로는 수작업 일러스트 가능자와 디자인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기전형 및 면접전형을 실시하며 지원 방법은 당사 홈페이지(www.morningglory.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7월 5일까지 담당자 이메일(mswon@morningglory.co.kr)을 통해 지원하거나 회사에 방문 제출하여야 한다.

두산동아(주)에서 편집/인쇄 디자이너 및 출판/북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3년 이상의 경력자여야 한다.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며 담당업무로는 초.중고등 국어 교재 편집을 맡게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1차 면접(인성검사) 후에 2차 면접 후에 3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두산 홈페이지(http://career.doosan.com)을 통해 7월 15일까지 온라인 지원하여야 한다.

이밖에도 서울디자인 재단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한솔섬유(주) 에서는 의류/의상 디자이너를, K2코리아에서는 그래픽/아웃도어 의류 디자이너를, 코원시스템 에서는 제품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 (www.designer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