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나가수' 바이브 윤민수, 미친 라이브의 비결!

'나가수' 바이브 윤민수, 미친 라이브의 비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숨창법+ NO인이어" 화제! 객석과 혼연일체!

그룹 바이브의 보컬 윤민수가 ‘나가수’ 첫방송부터 미친 라이브를 선보이며 객석을 사로잡았다.

21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첫 선을 보인 윤민수는 바이브의 대표곡이자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남자 그여자’와 ‘술이야’를 메들리로 불러 첫 방송부터 열광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방송에서 윤민수는 자신만의 들숨을 이용한 창법으로 특유의 보이스에 애절함을 더하며 관객들의 가슴 깊은 곳까지 감동을 불러일으키며 인상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함께 폭발적인 성량을 선보인 윤민수는 악기 속에서 음정과 박자 등 뮤지션 자신의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장치인 인이어 마저 빼버린 채로 열창해 객석과 혼연일체를 이루며, 나가수 멤버들에게 “숨겨진 고수”라는 극찬을 받았으며 첫 무대에서 선호도 조사에서 인순이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윤민수 소속사측에서는 “윤민수가 나가수 첫 무대를 위해 많은 시간을 들여 노력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인이어를 착용하지 않은 것은 청중단들과 더욱 한몸으로 호흡하기 위해 착용하지 않은 것이다.”고 배경에 대해 설명하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바이브", "애절 돋는 라이브", "앞으로 더욱 기대되네요", “보는 내내 감동이였다.”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천억대 매출을 올린 프로듀서 팀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이브는 '나는 가수다'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