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SBS ‘보스를 지켜라’ OST 듀엣곡 공개

SBS ‘보스를 지켜라’ OST 듀엣곡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1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드라마스페셜 <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방송)에 처음으로 남녀 듀엣 OST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남녀 듀엣곡은, 에이핑크-린-JYJ 김재중-엠스트리트 등 <보스를 지켜라> OST의 명품 보컬라인을 잇고 있다. 방송을 보는 내내 누구의 목소리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곡명은 ‘그대만 보여요’로, 달콤하고 감미롭게 어우러진 하모니가 극과 무척 잘 어울린다는 제작진의 판단아래,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기도 전에 방송에 삽입됐다”고 전하며, “남녀듀엣의 주인공은 바로, ZE:A(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쥬얼리 예원이다”라고 밝혔다.

ZE:A 광희는 평소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발랄함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는데, 이번 OST 참여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쥬얼리 예원 또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두 남녀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다는 관계자들의 평가가 이어졌다.

<보스를 지켜라> OST는 그동안 Part1-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Part2-린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 Part3-JYJ 김재중의 ‘지켜줄게’, Part4-엠스트리트의 ‘묻는다’가 연이어 공개되어,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순항 중이다. ZE:A 광희와 쥬얼리 예원의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는 19일 오후에 음원이 공개될 예정.

재벌 3세와 88만원세대가 계급장을 떼고 맞붙으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초짜 여비서 은설(최강희 분)이 불량 재벌 3세 차지헌(지성 분)을 보스로 만나 펼치는 전대미문의 달콤살벌한 ‘불량 재벌 길들이기 프로젝트’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되며, 다시보기 및 예고편 등은 공식홈페이지(tv.sbs.co.kr/boss)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SBS <보스를 지켜라> OST는 소리바다·벅스뮤직·싸이월드·도시락·엠넷·네이버뮤직·다음뮤직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