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문자 메시지로 팬들에게 변함없는 애정 과시

지드래곤, 문자 메시지로 팬들에게 변함없는 애정 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함께 축하해 주는 팬들 덕분에 행복한 생일 보낼 수 있다고 밝혀

‘빅뱅’ 지드래곤이 24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직접 감사 문자를 보내 화제다.

지드래곤은 생일인 지난 18일 UFO타운(www.ufotown.com)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지용입니다! 데뷔 이후 매년 이렇게 여러분이 함께 축하해 주신 덕에 행복한 생일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드래곤은 태어나줘서 고맙다며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에게 "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되시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팬들 역시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실시간 검색어 3위! 지드래곤, 보고있나?ㅋㅋㅋ 난 5년 차 VIP라네', '마음만 받겠다는 오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매년 문자를 보내요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지용오빠 생일 축하해요~ 내일이면 벌써 빅뱅이 5주년이네요 빅뱅이 영원했음 좋겠어요^^'라고 문자를 보내며 지드래곤의 감사 메시지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8월 초 손편지를 통해 올해부터는 팬들에게 자신의 생일에는 선물을 받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지드래곤 팬사이트에서는 지난 18일 생일 선물 대신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환아 치료를 위한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