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동수’와 사랑에 빠진 ‘김태우’ 무사 백동수 OST

‘백동수’와 사랑에 빠진 ‘김태우’ 무사 백동수 OST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화 드라마의 맹주 ‘무사 백동수’가 연일 최고의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OST’에 명품 보컬 ‘김태우’가 가창자로  참여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무사 백동수 OST의 Part.6‘사랑에 빠지다’는 남,여 주인공의 메인 테마곡으로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49일’OST로 많은 사랑은 받은 ‘신재’의‘눈물이 난다’ ‘팀’의 ‘안되니’를 작곡한 김범주와 히트 메이커 작사가 강은경이 호흡을 맞춘 정통 발라드 곡이다.

감성적인 느낌의 도입부와 힘있게 터져나오는 폭풍같은 후렴구가 김태우만의 고유한 보이스와 절묘하게 조화돼 드라마의‘백동수,여운,유지선,황진주’ 의 엇갈린 사랑과 서로를 향한 애뜻한 마음을  감동적으로 표현했다는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사랑에 빠지다’는 가수 본인이 녹음 진행중에 “어쿠스틱 버젼(Acoustic version)까지 만들면 어떻겠냐” 며 의견을 피력할 정도로 높은 열의를 보이면서 만든 곡이라며 연일 시청률을 상승시키며 사극 열풍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은 ‘무사백동수’ 에 큰 힘이 될 것임을 확신했다.

 한편, 부활, 슈퍼주니어 예성, 서영은, BMK, 신성우등  명품 가수들의 신,구조화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무사 백동수 OST’는 사극으로는 이례적으로 수 많은 가수들이 OST 참여를 희망해 와 드라마 중반이지만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을 낸 가운데 앞으로 참여하는 가수들에게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벌써부터 다수의 국가로부터 OST 앨범의 해외 판권 문의가 들어 올 정도로 하반기 드라마 OST 열풍의 주역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