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 중성적, 털털함 벗은 차원이 다른 '폭풍미모' 발산!

이상은, 중성적, 털털함 벗은 차원이 다른 '폭풍미모' 발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앨범 'BLISS'발매!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상은이 스페셜 앨범 발매와 함께 ‘여신포스’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16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이자 스페셜 앨범 ‘블리스(Bliss)’를 발표한 이상은은 음원과 함께 앨범화보를 공개하며, 그동안 간직해온 중성적인 매력을 벗어 던져 눈길을 끌고 있다.
포토그래퍼로 유명한 인디안밥(INDIAN BOB)에 의해 촬영된 이번 사진에서 이상은은 우월한 비율의 몸매를 드러내며 강렬한 포스를 풍기고 있으며, 마치 잡지화보를 보는 듯한 같은 패션과 포즈는 감각적인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와인빛 웨이브 헤어 사이로 보여지는 이상은의 몽롱한 눈빛과 표정은 당당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가디건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차원이 다른 포스를 풍겨 화보와 함께 앨범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상은의 스페셜 앨범 ‘블리스(Bliss)’는 엠비오 컬렉션에서 윤상의 “사랑이란” 곡을 리믹스하면서 새롭게 가요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DJ은천과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엔딩곡 및 한빛 소프트와 SEGA의 합작 게임 ‘모크(Moak)’ 주제곡을 작곡한 박과장(박정현)과 손잡고 자신의 14집에 수록된 “블리스(Bliss)”와 11집 앨범에 수록된 “비밀의 화원(Secret Garden)”을 새롭게 리믹스해 실은 앨범으로 원곡과 전혀 다른 색다른 느낌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음악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혼을 치유하는 음악이다.”, “얼마나 이상은의 음악을 기다렸는지.”, “이상은 맞아?”, “모델이 따로 없네”, “완전 여신포스”, “너무 멋지다” 등 음악과 화보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고 있다.

한편 이상은은 16일 스페셜앨범 ‘블리스(Bliss)’를 발매하고 아티스트로서 또 한번 새롭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