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제국의아이들(ZE:A), 여행컨셉 미니화보집 ‘스타카드’ 출시

제국의아이들(ZE:A), 여행컨셉 미니화보집 ‘스타카드’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큼한 9명의 아이돌 ZE:A가 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미니화보집 ‘ZE:A 스타컬렉션 카드(SBS콘텐츠허브·스타제국·대원미디어 공동기획/이하, ZE:A 스타카드)’로 팬들 곁을 찾아왔다!

그동안 소녀시대· SS501· 동방신기· 카라 등 인기 아이돌그룹이 속속들이 발표한 미니화보집 ‘스타카드’는 간편한 휴대와 다양한 미공개컷을 수집하는 재미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ZE:A 스타카드에서는 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 박형식· 김동준 9명 멤버들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총 140종의 미니화보를 대공개했다. 특히, 여행들 떠난 ZE:A 멤버들의 자유롭고도 낭만넘치는 모습들이 담겨있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ZE:A 스타카드는 친필메모 레어카드·친필사인 레어카드·시크릿 레어카드·홀로컬러호일 레어카드·컬러호일 레어카드·노멀 카드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팩(응모권 1장 포함 총 7장, 3000원)과 1세트(12팩=응모권 12장 포함 총 84장, 36000원)의 두 가지 상품형태로 선보인다.

또한, 이번 ZE:A 스타카드를 구입한 고객들이 응모권으로 응모하여, 아이패드·여행캐리어·뷰티케이스·토이카메라·스포티백·숄더백·헤드셋 등 여행에 필요한 각종 물품들을 추첨을 통해 증정받을 수 있도록 참신하고 알찬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ZE:A 스타카드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번 미니화보집은,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난 ZE:A 멤버들의 즐거운 모습을 담아내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그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전했다.

ZE:A 스타카드는 12일부터 G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단독판매 되고 있으며, 8월말 경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