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 출시

인피니티, ‘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 출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8.0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5일 고객의 니즈에 따라 상품성을 강화한 럭셔리 엔트리 세단, ‘New Infiniti G25 Luxury(뉴 인피니티 G25 럭셔리)’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Infiniti G25 Luxury’ 모델은 기존 프리미엄 모델에 7인치 터치 스크린 방식의 한국형 네비게이션이 추가됐다. 센터콘솔에 위치한 컬러 모니터를 통해 직관적으로 설계된 인피니티 컨트롤러와도 빠르게 연동되어 보다 편리한 운전을 돕는다. 여기에 동양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실내 구성에서는 우드트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동급 최고를 자랑하는 최고 출력 221마력, 최대 토크 25.8/4,800(kg.m/rpm), 2.5리터 V6 VQ25HR 엔진을 탑재하여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시하며, 11.0Km/L의 공인연비를 구현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4,590만원이다.

인피니티는 ‘New Infiniti G25 Luxury’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 인피니티 시그니처 텀블러를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기간 중 ‘New Infiniti G25 Luxury’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iPad 2도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로 지난 1월 배기량 3,000cc 이하 모델, ‘New Infiniti G25(뉴 인피니티 G25)’를 출시하여 인피니티 특유의 강한 힘과 부드러워진 주행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3,4월에는 월 100대 이상의 판매기록을 남기며 인피니티의 볼륨 모델로 자리 잡았으며, 미국에서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가 실시한 <스포츠 세단 테스트>에서 퍼포먼스와 승차감의 완벽한 조화와 향상된 연비 및 가격경쟁력에 최고 평가를 받으며 인피니티의 엔트리 모델로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New Infiniti G25 Premium에 이어 New Infiniti G25 Luxury 출시를 통해, 인피니티 G라인은 G25 Premium, G25 Luxury, G37 스포츠 세단/쿠페/컨버터블로 더욱 강화된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며, ‘모델 출시와 함께 진행되고 있는 G라인 써머 캠페인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 G라인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G라인 및 G라인 써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고객지원센터(080-010-0123), 또는 인피니티 G라인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