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의 추억의 사진! ‘포토온’ 스카이바다에서 사진인화로 정리해보세요!

휴가지의 추억의 사진! ‘포토온’ 스카이바다에서 사진인화로 정리해보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지의 즐거움과 추억을 담은 사진은 잊기 전에 정리해야 한다. 봄부터 찍어놓은 사진과 휴가지의 사진을 모아놓으니, 수천장의 사진을 컴퓨터에 산더미처럼 쌓아두면 시간이 지나서 찿기도 어렵고 컴퓨터의 고장으로 모두 지워져서 소중한 추억의 사진을 잃는 경우가 많다.
 
과거의 인화지는 바래거나 변형이 되어 사진인화를 꺼리는 경우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인화지의 품질이 좋아져서 사진인화를 통해 인화된 사진은 100년 이상 보관이 가능하다. cd나 웹하드에 보관하는 것보다 자주 찾아 보기가 쉽고, 미니홈피나 블로그와 달리 직접 사진을 들고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묵혀두었던 추억의 사진이나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의 양이 많다면 사진을 인화해 포토앨범이나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수많은 사진을 한 권의 책 형식으로 정리한 포토앨범과 포토북은 인화한 사진을 별도로 정리할 필요가 없어 보관이 쉽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사진을 꾸밀 수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휴가 시즌을 맞아 포토온 스카이바다에서는 5%적립금 및 3만원이상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포토온’ 스카이바다는  “자체 사진 인화 시스템과 디자인•웹팀이 따로 마련,전문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사진인화하고 앨범을 구매해서 꾸미는 것보다 시간과 비용이 절약돼 주부층에게 입소문을 통해 ‘사진인화 싼 곳’, ‘사진인화 잘하는 곳’으로 인끼몰이 중이며, 젊은 층부터 나이든 어른까지 다양한 계층이 꾸준히 방문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사진인화 및 포토앨범, 포토북 제작 전문 사이트 ‘포토온’스카이바다(http://www.skybada.com)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사진인화 및 포토앨범과 포토북을 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5%적립금을 제공한다. ‘포토온’스카이바다는 고급 사진인화 전문 업체로 다양한 디자인의 포토북과 앨범, 돌잔치초대장, 스토리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