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 ‘월드뮤직 페스티벌’ 초대

기아차,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 ‘월드뮤직 페스티벌’ 초대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8.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 모하비, K7 출고고객(큐 블레스 멤버십 회원) 720명을 8월 2일(화)부터 8월 26일(금)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월드뮤직 페스티벌’에 초대한다.

기아차는 지난 7월 14일부터 2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추첨을 통해 360커플(1인 2매, 총 720명)을 선정 해 매일 40명씩(20커플) 18일 동안 기아자동차와 세종문화회관이 함께 개최하는 ‘월드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고, ▲가수 해랑의 감미로운 재즈 공연 ▲므리갸 밴드의 강렬한 인도 음악 공연 ▲앙상블 시나위의 흥겨운 국악 공연 외 클래식, 힙합,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기아차는 공연이 열리는 동안 무대 옆에 별도 공간을 마련해 K7을 비롯 옵티컬 아트(Optical Art)의 거장 ‘카를로스 크루즈 디에즈’가 디자인한 쏘울 옵아트카를 각 1대씩 전시해 고객들이 좀 더 가까이에서 차량을 살펴 볼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시행하는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란 고객들의 품격(Qualified)과 서비스의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블레스(Bless)’의 합성어로, 오피러스, 모하비, K7 고객들의 풍요로운 삶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오피러스, 모하비, K7을 보유한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은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등 다양한 프리케어 서비스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