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통증’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 ‘통증’ 메인 포스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스토리텔러’ 강풀 작가의 원안과 ‘충무로 흥행파워’ 곽경택 감독이 만나 화제를 모은 영화 <통증>(제작: 영화사축제, 트로피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트로피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곽경택/ 주연: 권상우, 정려원)이 올 추석 개봉을 앞둔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세상에 아프지 않은 사랑은 없습니다!
감각을 마비시키는 운명적 사랑, <통증>!

충무로 최강 제작진의 조합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영화 <통증>이 권상우, 정려원의 애절한 키스씬을 클로즈업한 강렬한 느낌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극중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남순(권상우)’과 ‘작은 통증조차 치명적인 여자 동현(정려원)’의 애틋하고도 가슴 절절한 사랑을 한 컷에 담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두 사람의 강렬한 키스씬. 권상우의 눈가에 어린 눈물과 정려원의 애틋한 표정이 클로즈업된 이들의 키스 씬은 먼 곳을 응시하는 듯한 권상우의 시선과 반쯤 눈을 감은 듯한 정려원의 시선이 엇갈려 보는 이들로 하여금 묘한 안타까움을 자아 낸다. 금방이라도 참고 있던 눈물이 쏟아 질 것 같은 남순의 애절한 눈빛과 동현의 얼굴을 소중하게 감싸 쥔 상처 투성이의 손은 아무리 맞아도 아픔을 느끼지 못하고 무미건조하게 살아가던 그가 동현을 만나게 되면서 비로소 마음의 통증을 느끼기 시작했음을 암시한다. 반대로 애절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평온해 보이는 동현의 표정은 유전으로 인해 작은 통증조차 치명적이지만 사랑에 대한 강한 확신을 간직한 긍정적인 동현의 캐릭터를 짐작하게 한다. 또한 ‘이 세상에 아프지 않은 사랑은 없습니다’라는 카피는 ‘통증을 매개로 정반대의 아픔을 가진 두 주인공의 사랑’을 의미하는 동시에 단 한번이라도 사랑의 통증을 앓았던, 혹은 앓고 있는 이 시대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통증>만의 위로이기도 하다.

올 추석, 유일한 감성 멜로 <통증> 대개봉!

어린 시절 자동차 사고로 가족을 잃은 죄책감과 그 사고로 인한 후천적인 후유증으로 통증을 느낄 수 없게 된 ‘남순’과 유전으로 인해 작은 통증조차 치명적인 ‘동현’의 다가갈수록 아픈 사랑을 다룬 영화 <통증>은 ‘컨텐츠의 제왕’ 강풀 작가의 원안을 바탕으로 ‘흥행 파워’ 곽경택 감독, ‘완벽한 프로듀싱’의 이지승 PD, ‘영상의 연금술사’ 황기석 촬영감독, ‘빛의 마술사’ 박종찬 조명감독 등 충무로 최강 스탭들의 만남으로 관객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영화 <통증>은 오는 추석, 유일한 감성멜로로서 관객들의 가슴 속 사랑의 추억에 대한 통증을 촉촉하게 어루만질 예정이다.

최근 감독과 배우들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친 영화 <통증>은 <친구>, <사랑>의 곽경택 감독의 10번째 작품으로 오는 추석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후반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