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내꺼하자' 발매! 초도 2만장 ‘완판’!

인피니트, '내꺼하자' 발매! 초도 2만장 ‘완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新 대세돌 위엄에 전 아시아 ‘들썩’!

7인조 인기 남성그룹 인피니트가 첫번째 정규앨범 ‘OVER THE TOP(오버 더 탑)’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가요계 정벌에 나선다.

21일 전격 공개된 인피니트의 첫번째 정규앨범 ‘OVER THE TOP(오버 더 탑)’은 앨범 발매 전 인쇄사고를 겪으며 앨범 발매 일정에 차질을 빚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일정을 맞춰 발매한 초도 2만장이 모두 완판되며, ‘대세돌’로서의 면모를 과시해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였다.

또한 발매 전 공개된 타이틀곡 ‘내꺼하자’의 티저영상과 전곡 프리뷰 음원은 음악적으로나 외모적으로 스펙트럼을 한껏 넓힌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오픈과 동시에 전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올킬하는 등 앨범 발매 전부터 시선을 한몸에 받아 왔다.

특히, 앨범 발매 전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가진 대규모 쇼케이스에서는 인피니트 특유의 절도 있는 군무와 그들만의 차별화된 팬서비스로 일본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큰 반응을 얻으며, 하반기 가요계 최고의 기대주이자 아시아를 아우르는 차세대 신 한류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내꺼하자'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한재호-김승수로 구성된 'Sweetune(스윗튠)'의 작품으로 그간의 인기행진을 이어갈 강렬한 신스팝 댄스곡으로, 멜로디의 르네상스 시대라고 불리던 80년대 유로팝의 감수성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되어, 파워와 청량감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인피니트의 장점과 매력이 모두 압축되어 K-Pop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일 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다시 돌아와’로 데뷔해 ‘She’s back(쉬즈백)’, ‘BTD’, ‘Nothing’s Over(낫띵스 오버)’등 발표하는 곡마다 그들만의 재기 발랄함과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로 주목을 받았던 인피니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한단계 진화된 모습과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대박이란 말 밖엔 할 수 없네요”, “인트로부터 하나부터 열까지 다 좋아요”, “내꺼하자 무한반복”, “팬부심 돋는 앨범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21일 첫번째 정규앨범 ‘OVER THE TOP(오버 더 탑)’을 발매하고 23일 MBC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