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컴백 D-1 프리뷰 공개! 앨범 완성도에 기대감 ‘폭등’!

인피니트, 컴백 D-1 프리뷰 공개! 앨범 완성도에 기대감 ‘폭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조 인기 남성그룹 인피니트가 첫번째 정규앨범 프리뷰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인피니트는 20일, 첫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앨범에 수록된 10곡의 음원을 20초씩 미리듣기로 선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리뷰는 매우 짧은 분량으로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강한 임팩트와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로 벌써부터 팬들뿐만 아니라 평단의 기대감까지 폭등시키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데뷔 1년 만에 ‘차세대 한류주자’로 떠오르며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인피니트의 첫번째 정규앨범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아티스트로서의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음악적으로도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며, 여름 쏟아지는 가요음반 중 단연 돋보이는 앨범으로 기록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Sweetune(스윗튠)'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강렬한 신스팝 댄스곡인 타이틀곡 <내꺼하자>를 비롯해 절제된 인피니트의 감성이 매력적인 어반 팝댄스곡 <1/3>, 호야와 동우의 랩이 매력적인 클래식 레트로 팝 <Tic Toc>, 서정적인 가사와 하모니가 매우 인상적인 몽환적 팝댄스곡 <Julia> 등 인피니트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가득 차 있으며, 이미 지난 16일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내꺼하자’의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음악적으로나 외모적으로 스펙트럼을 한껏 넓힌 모습으로 오픈과 동시에 전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올킬하며 “대세”임을 입증해 대박 예감을 주고 있다.

프리뷰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스멜 솔솔”, “제목부터 끌림! 심장이 쿵쾅쿵쾅”, “내일이면 발매인데 못 참겠어요”, “전곡 신곡이라니! 앨범 꼭 사야겠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21일 첫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요계 정벌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