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아틱스! 세계적 힙합 브랜드 ‘MLB’ 스타일 화보모델 발탁!

아지아틱스! 세계적 힙합 브랜드 ‘MLB’ 스타일 화보모델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솔리드’로 불리고 있는 신인그룹 ‘아지아틱스’가 패션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지아틱스는 한류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정재윤의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답게 세계적 힙합 브랜드 MLB의 스타일 화보 모델로 발탁되며, 폭풍간지와 함께 독특한 매력을 뽐낸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지아틱스의 MLB 스타일 화보는 3명의 멤버들의 순수하면서도 건강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 차세대 패셔니스타 등극을 예약하고 있다.

특히, 에디신은 부드러움으로 플로우식은 강인함으로 니키리는 쿨한 남자로 표현된 이번 화보는 그간 국내에서 아지아틱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한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단비 같은 화보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아지아틱스는 오랜 촬영시간과 여러벌의 의상, 헤어 교체에도 불구하고 프로답게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었으며,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뿐 아니라 스타일도 폭풍간지다.”, “국내에서의 활동이 가장 기대되는 그룹이다.”, “3명의 다른듯하면서도 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등의 다양한 의견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12일 발매된 클라우드의 ‘콜드(COLD)’ 리믹스 버전을 통해 본격적인 유럽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며 국내에서는 7월 28일 아지아틱스 정규 1집을 발매하고 7월 30일 지산락페스티벌에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