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직 애플리케이션 출시

네이버, 뮤직 애플리케이션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1.05.04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네이버 뮤직을 스마트폰 등 각종 모바일 기기서도 감상할 수 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NO.1 검색포털 네이버(www.naver.com)는 뮤직 서비스의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NHN은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 하에서 네이버 뮤직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4일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를 시작으로, 이달 말께 아이폰용 앱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 N드라이브와 연동으로 내가 가진 MP3를 ‘뮤직 앱’에서 바로 듣거나 다운로드 가능

이번에 선보인 뮤직 앱의 가장 큰 강점은 국내 최대 개인형 웹 저장공간인 ‘N드라이브’와 연동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앱을 통해 N드라이브에 저장된 MP3파일을 바로 듣거나 다운로드 받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N드라이브에 MP3 파일을 올려두면 PC와 스마트폰 케이블로 연결해서 MP3를 옮기지 않아도 ‘뮤직 앱’에서 바로 듣기 혹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뮤직 앱’에서 전곡듣기 & 무제한 다운로드 및 PC서 네이버 뮤직 전곡듣기까지 가능

‘뮤직 앱’ 이용자들은 월 3천원의 스마트폰 무제한 이용권만 구매하면 스마트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 하에서 네이버 뮤직의 모든 음원을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PC 환경에서 구매한 이용권이 있으면 ‘뮤직 앱’에서도 전극듣기가 가능해 보다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네이버는 뮤직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5만 명에게 뮤직서비스 및 모바일 페이지 등을 통해 일주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NHN 우승현 뮤직서비스 팀장은 “이번 모바일 앱의 출시로 ‘네이버 뮤직’을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달 말 아이폰용 뮤직 앱을 추가로 출시하는 등 앞으로도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뮤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